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구글 애드센스 승인 완료!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 반응형 설정하기! 본문

정보/정보

구글 애드센스 승인 완료!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 반응형 설정하기!

스야니야 2020. 3. 20. 18: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구글 애드센스 재도전을 했었는데요!

오늘 바로 승인 메일이 왔어요!

 

 

메일을 받자 마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구글 애스센스를 시작해볼까요?

시작하기를 당차게 눌러보아요~


 

자 먼저 구글 애드센스에서의 설정 먼저 볼게요!

 

 

 

시작하기를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 화면에서 자동광고 설정을 할 수 있어요 

우측에 있는 연필 모양을 클릭하시면 설정 화면이 뜹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자동광고를 활성한 뒤 사이트에 적용 해주세요

 

 

다음 광고단위 기준에서 원하는 광고단위를 선택합니다

 

 

광고 단위 이름을 지정하신 후 만들기 클릭합니다

 

 

완성된 광고는 코드를 복사 해주세요


자 다음 티스토리에서의 설정입니다.

 

 

블로그관리 홈 > 플러그인 메뉴를 클릭하세요

 

 

 

다음 구글 애드센스(반응형)을 클릭합니다.

 

 

원하는 광고 형태를 선택하세요!

저는 세번째 형태를 선택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설정에서 복사해두었던 코드를 광고 형태의 코드 넣는 부분에 붙여넣기 하시고 적용하시면 끝!


저는 구글 광고 신청만 완료되면 알아서 광고가 세팅되는 건지 알았는데 이렇게 또 알아서 설정을 해줘야 하는가봐요

세상에 쉬운건 없네요!

적용을 하면 최대 1시간 안에 적용이 완료되다고 해요!

현 기준으로는 아직 광고가 달리지 않았는데 여러분들이 이 글을 보실 때 즈음엔 광고가 제대로 설정되어 있으면 좋겠네요!

혹시 이 방법 외에 더 설치해야 하는걸 알고 계신 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