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두 번의 거절 후 재도전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본문

정보/정보

두 번의 거절 후 재도전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스야니야 2020. 3. 19. 18:41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단연 구글 애드센스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는 저에게 조금 어렵지만 그래도 구글 애드센스를 한 번 달아보기 위해서 고군분투 하는 중이에요.

아직 거의 시작 단계이지만 어느 정도의 방문자가 생겨서 구글 애드센스를 재 신청 해보았어요

무려 두번의 거절 후의 재도전이랍니다.

과연 이번에는 성공할 수 있을까요?


구글 애드센스 재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먼저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구글 애드센스를 가입하세요!

본인이 운영하는 웹사이트의 URL과 이메일주소를 입력하면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과거에 이미 애드센스 신청을 위해 가입을 한적이 있기 때문에 이런 알림창이 떠요

위반사항을 수정하라고 하네요

근데 딱히 무엇을 위반했는지 모르겠고 트래픽이 낮은 것 같아 '정책 위반사항을 수정했음을 확인합니다.'를 체크하고 신청서를 제출했어요

신청을 하고나면 사이트에 연결한 애드센스 코드가 나옵니다.

애드센스 코드를 복사 하시고 안내말에 따라 사이트의 HTML에서 <head>xormdhk </head>태그 사이에 코드를 붙여넣어야 하는데요

티스토리 > 스킨편집에 접속하세요!

스킨 편집 창을 띄우시고 우측 상단의 html 편집을 클릭하시고

<head>와 </head>태그를 찾아 그 안에 복사한 코드를 붙여 넣어주세요

다시 구글애드센스 신청 페이지로 돌아와 '코드를 사이트에 붙여넣었습니다.'를 체크하고 완료 버튼을 누르세요!

코드가 제대로 들어갔다면 '코드 확인 완료' 알럿창이 뜹니다!

 


신청하는 건 어렵지 않죠?

승인이 나는게 어렵죠 

 

저도 빨리 구글 애드센스를 다는 날이 빨리 오면 좋겠네요!

행운을 빌어 주세요

반응형